유생정보

삼성페이는 삼성 휴대폰에 기본적으로 제공되고 있는 간편 결제 시스템입니다. 그래서 삼성 휴대폰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대부분 삼성페이에 주로 사용한 카드를 등록해서 사용하고는 하는데요. 삼성페이는 굳이 지갑이나 카드를 들고 다니지 않아도 휴대폰 하나만 있으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사람들이 많이 사용하고 있는 결제 시스템 중 하나이기도 하죠. 삼성페이는 결제하기 전에 비밀번호 또는 지문으로 먼저 인증을 하셔야 결제를 하실 수가 있습니다. 그런데 더 빨리 결제하기 위해서 비밀번호보다는 지문으로 설정으로 해두는데요. 간혹가다 지문 인식이 잘 안되어서 비밀번호로 입력해야 할 때가 있습니다. 막상 비밀번호를 입력하는 순간 비밀번호가 생각이 나지 않을 경우가 있습니다. 사실 삼성페이는 비밀번호 찾기보다는 다시 재설정을 하셔야 합니다. 재설정 방법과 변경 방법은 같습니다. 그리고 보안을 위해서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따라서 지금부터 삼성페이 비밀번호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삼성페이 비밀번호 변경하기

1. Samsung Pay 앱을 클릭합니다.

 

 

2. 세개 줄을 클릭합니다.

 

 

3. 톱니바퀴 모양을 클릭합니다.

 

 

4. 인증 수단에 비밀번호 변경을 클릭합니다.

 

 

5. 비밀번호 변경할 삼성페이에 등록된 카드를 클릭합니다.

6. 현재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7. 새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8. 삼성페이 비밀번호가 변경되었습니다.

 

6번 ~ 8번 방법은 보안정책에 따라 화면을 캡쳐할 수 없어서 사진은 생략했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