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생정보

와이파이가 안 되는 장소에서 노트북이나 태블릿 등을 할 때에는 모바일 핫스팟을 연결해서 사용하고는 합니다. 또는 데이터가 적으신 분들은 지인 휴대폰의 핫스팟을 연결해서 사용하기도 합니다. 그러나 간혹가다 모바일 핫스팟 연결이 안 되는 경우가 있으실 텐데요. 평소에는 잘 되다가 갑자기 안 되는 이유는 일시적인 오류 현상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럴 때에는 4가지 해결 방법이 있습니다.

 

먼저 핫스팟이 자동 실행으로 해놓으셨는지 확인하시고 자동 실행을 끄셔야 합니다. 그리고 핫스팟 이름이 영문이나 한글로 되어 있는지 확인해보시고 만일 영문으로 되어 있으면 한글로, 한글로 되어 있으면 영문으로 변경하시길 바랍니다. 간혹가다 핫스팟 이름이 영문 또는 한글 때문에 오류가 발생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리고 핫스팟 비밀번호도 다시 한번 재설정해보시길 바랍니다. 만일 3가지 방법을 모두 해봤는데도 안되신다면 마지막 방법인 모바일 핫스팟을 초기화하실 수밖에 없습니다. 따라서 지금부터 갤럭시 모바일 핫스팟 연결이 안 될 때, 오류 해결법에 대해서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1. 모바일 핫스팟 자동 실행 비활성화하기

2. 모바일 핫스팟 이름 변경하기

3. 모바일 핫스팟 비밀번호 변경하기

4. 모바일 핫스팟 초기화하기

 

 

모바일 핫스팟 자동 실행 비활성화하기

1. 설정 앱을 클릭합니다.

 

 

2. 연결을 클릭합니다.

 

 

3. 모바일 핫스팟 및 테더링을 클릭합니다.

 

 

4. 모바일 핫스팟을 클릭합니다.

 

 

5. 핫스팟 자동 실행 버튼을 클릭하여 비활성화합니다.

 

 

모바일 핫스팟 이름 변경하기

1. 설정을 클릭합니다.

 

 

2. 네트워크 이름 입력 칸을 클릭하여 변경합니다.

 

 

3. 저장을 클릭합니다.

 

 

모바일 핫스팟 비밀번호 변경하기

1. 설정을 클릭합니다.

 

 

2. 비밀번호 입력 칸을 클릭하여 변경합니다.

 

 

3. 저장을 클릭합니다.

 

 

모바일 핫스팟 초기화하기

1. 설정 앱을 클릭합니다.

 

 

2. 일반을 클릭합니다.

 

 

3. 초기화를 클릭합니다.

 

 

4. 네트워크 설정 초기화를 클릭합니다.

 

 

5. 설정 초기화를 클릭합니다.

 

 

6. 초기화를 클릭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