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사용자들은 매달마다 요금 청구서가 휴대폰 문자로 전송되거나 또는 이메일로 전송되어 직접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확인하지 않아도 됩니다. 그래서 저는 자동납부에 매달 청구서가 문자로 전송되기 때문에 편리하고는 합니다. 하지만 간혹 가다 청구서가 오지 않은 경우가 있으실 텐데요. 또는 자동납부인 경우에는 이번 달 요금이 얼마인지, 지난달 요금이 얼마인지 확인해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유플러스 요금 청구서는 홈페이지와 앱에서 휴대폰 문자 또는 이메일로 재발행 신청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최근 1년 동안 발행된 청구내역 및 납부내역도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따라서 지금부터 유플러스 청구서 재발행 신청 방법 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1. PC로 유플러스 청구서 재발행 신청하기
2. 모바일로 유플러스 청구서 재발행 신청하기
PC로 유플러스 청구서 재발행 신청하기
1. 유플러스 홈페이지 (https://www.lguplus.com ) 를 실행합니다.
2. 우측 상단에 사람 아이콘 을 클릭하여 로그인 합니다.
3. 사람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4. 청구요금 및 납부 를 클릭합니다.
5. 청구내역 중에서 청구서를 신청하고 싶은 월내역에 재발행 을 클릭합니다.
6. 신청사유 선택 항목 을 클릭합니다.
7. 청구서 재발행 신청사유 를 선택합니다.
8. 청구서 받는 방법 을 선택합니다.
※ 청구서 받는 방법은 이메일로 받는 방법과 휴대폰 SMS로 받는 방법이 있으며 순서대로 설명하겠습니다.
이메일 청구서
1. 이메일 청구서 를 클릭합니다.
2. 청구서를 받고자 하는 이메일 주소 를 입력합니다.
3. 신청 을 클릭합니다.
휴대폰 청구서
1. 휴대폰 청구서 를 클릭합니다.
2. 휴대폰 번호 를 입력합니다.
3. 인증번호 받기 를 클릭합니다.
4. 전송된 인증번호 를 입력합니다.
5. 휴대폰 인증 시 동의 버튼 을 체크합니다.
6. 신청 을 클릭합니다.
9. 확인 을 클릭합니다.
※ 저는 PC 방법에서는 이메일 청구서 방법으로 신청했습니다. 첨부파일을 클릭하시면 청구서가 열립니다.
모바일로 유플러스 청구서 재발행 신청하기
1. 유플러스 앱 을 실행합니다.
2. 우측 상단에 세 개 줄 을 클릭합니다.
3. 마이페이지 를 클릭합니다.
4. 청구요금 및 납부 를 클릭합니다.
5. 청구서 재발행 을 클릭합니다.
6. 청구서 재발행 신청 월 선택 항목 을 클릭합니다.
7. 재발행 신청을 원하는 월 을 선택합니다.
8. 청구서 재발행 신청 사유 선택 항목 을 클릭합니다.
9. 재발행 신청 사유 를 선택합니다.
10. 청구서 발행 방법 을 선택합니다.
※ 청구서 발행 방법은 휴대폰 MMS로 받는 방법과 이메일로 받는 방법이 있습니다.
MMS 청구서
1. MMS 를 클릭합니다.
2. 휴대폰 번호 를 입력합니다.
3. 인증번호 요청 을 클릭합니다.
4. 문자로 전송된 인증번호 를 입력합니다.
5. 휴대폰 인증 시 동의 버튼 을 체크합니다.
6. 다음 을 클릭합니다.
이메일 청구서
1. 이메일 을 클릭합니다.
2. 청구서를 받고자 하는 이메일 주소 를 입력합니다.
3. 다음 을 클릭합니다.
11. 확인 을 클릭합니다.
※ 저는 모바일 방법에서는 MMS로 신청했습니다. 입력하신 휴대폰 번호로 청구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