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생정보

우리는 중요한 내용이나 알아야 할 내용 등을 종이에 적거나 컴퓨터 메모장에 입력하거나 또는 휴대폰 메모장에 입력하고는 합니다. 저는 그 중에 갤럭시 휴대폰 메모장 잠금 설정 및 해제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삼성 폰은 기본적으로 Samsung Notes 앱이 설치되어 있으며 삼성 회사에 제공되고 있는 메모장입니다. 그래서 삼성 폰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중요한 내용들이나 해야 할 일, 알아야 할 내용 등을 Samsung Notes에 입력한 후 저장하고는 하죠.

 

하지만 간혹 가다 누가 봐서는 안 되는 내용을 저장하는 경우가 있을겁니다. 비밀 메모 같은 경우에는 다른 사람들이 못 보게 안전하게 잠금을 설정하실 수가 있습니다. 또한 중요한 메모를 실수로 삭제하는 경우가 있으실텐데요. 실수로 삭제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 잠금을 설정하실 수가 있습니다. 따라서 잠긴 메모를 확인할 때마다 비밀번호를 입력해야 메모를 보실 수가 있고 잠긴 메모를 삭제할 때에도 비밀번호를 입력해야 삭제가 가능합니다. 그러므로 아주 중요한 메모들은 반드시 잠금 설정을 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지금부터 갤럭시 메모장 잠금 설정 및 해제하기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1. 갤럭시 메모장 잠금 설정하기

2. 갤럭시 메모장 잠금 해제하기

 

갤럭시 메모장 잠금 설정하기

1. Samsung Notes 앱을 실행합니다.

 

 

2. 잠금할 노트를 꾸욱 클릭합니다.

 

 

3. 노트 잠금을 클릭합니다.

 

 

4. 선택한 노트가 잠금 설정되었습니다.

 

 

갤럭시 메모장 잠금 해제하기

1. 잠금 해제할 노트를 꾸욱 클릭합니다.

 

 

2. 잠금해제를 클릭합니다.

 

 

3.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4. 잠긴 노트가 잠금 해제되었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