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생정보

토스뱅크는 Toss 앱 내에서 실행하는 서비스입니다. 자유롭게 입출금이 가능하고 평생 출금 수수료 면제이다 보니 토스뱅크 카드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또한 토스뱅크의 장점 중에 큰 장점은 최대 1억 원까지 적용되어 연 2% 금리를 줍니다. 하루만 넣어도 이자가 쌓이게 되는 거죠. 저 또한 몇 달 전에 토스뱅크 카드를 신청한 후 토스뱅크에 넣어두고 이자를 받고는 합니다. 원래는 한 달에 한 번 또는 매월 셋째 주 토요일에 이자를 지급하던 방식이었으나 최근에 '지금 이자 받기' 서비스가 제공되어 매일 지급하는 방식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지금 받을 수 있는 이자는 어제까지 쌓인 내 통장과 모으기를 합산한 잔액을 기준으로 계산한 금액입니다. 1년 매월 12번의 혜택을 365일 매일의 혜택으로 오늘 받은 이자가 통장에 들어오면 내일 받는 이자는 더 커집니다. 심지어 매일 이자를 받는다면 일복리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토스뱅크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매일매일 이자를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토스뱅크 지금 이자 받기 서비스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토스뱅크 지금 이자 받기

1. 토스 앱을 실행합니다.

 

 

2. 자산 목록에서 토스뱅크 통장을 클릭합니다.

 

 

3. 어제까지 쌓인 이자를 클릭합니다.

 

 

4. 받을 이자 자세히 보기를 클릭합니다.

 

 

5. 확인을 클릭합니다.

 

이자 쌓인 기간과 다음 이자 받는날, 토스뱅크 통장 이자 등 상세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6. 지금 이자 받기를 클릭합니다.

 

 

7. 동의하고 지금 이자 받기를 클릭합니다.

 

 

8. 토스뱅크로 이자가 입금되었습니다.

9. 닫기를 클릭합니다.

 

 

10. 토스뱅크 계좌 목록을 보시면 이자로 들어온 금액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