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생정보

휴대폰에 제공되고 있는 기본적인 벨소리는 20여 개의 벨소리가 있습니다. 휴대폰에 벨소리가 울리면 전화가 온 것을 바로 알 수가 있지만 기본적인 벨소리를 사용하다 보면 다른 사람들의 벨소리가 겹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내 휴대폰에서 울리는 줄 알고 헷갈릴 수가 있어서 색다르게 나만의 벨소리로 설정하고 싶은 싶은 경우가 있으실 텐데요. 벨소리 설정은 무료이며 벨소리 메이커 앱을 설치하셔서 좋아하는 노래와 벨소리 구간을 마음껏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단 벨소리를 만드시기 전에 먼저 원하시는 노래가 휴대폰에 다운로드되어 있는지 확인하셔야 합니다. 만일 원하시는 노래가 휴대폰에 다운되어 있지 않으신 분들은 노래 다운 앱을 통해서 노래를 다운로드하셔야 합니다. 그러므로 오늘은 갤럭시 벨소리 만들기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도록 할 테니 잘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갤럭시 벨소리 만들기 방법

1. 플레이스토어에서 벨소리 메이커 앱을 설치합니다.

2. 다운이 완료되면 실행합니다.

 

 

3. 노래 목록 중에서 벨소리로 설정하고 싶은 노래 우측에 점 세 개를 클릭합니다.

 

만일 노래 목록가 없으신 분들은 노래 다운로드 앱을 통해서 원하시는 노래를 다운로드하셔야 합니다.

 

 

4. 수정을 클릭합니다.

 

 

5. 확인을 클릭합니다.

 

 

6. 시작 메이커 버튼종료 메이커 버튼을 클릭하여 원하는 구간에 이동합니다.

 

 

7. 재생 버튼을 클릭하여 원하시는 구간이 맞는지 확인합니다.

8. 확인한 다음에 우측 상단에 디스크 모양을 클릭합니다.

 

 

9. 저장을 클릭합니다.

 

 

10. 기본 벨소리로 지정 또는 연락처에 이 벨소리 지정을 클릭합니다.

 

특정 연락처에만 설정할 경우에는 연락처에 이 벨소리 지정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설정한 벨소리 확인하기

1. 설정 앱을 실행합니다.

 

 

2. 소리 및 진동을 클릭합니다.

 

 

3. 벨소리를 클릭합니다.

 

 

4. 설정하신 벨소리로 설정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