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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은행은 하나OneSign 인증서, 공동인증서, 금융인증서가 제공되어 있습니다. 그중에 하나OneSign 인증서는 하나은행에서 제공하는 인증 수단 중 하나로, 비밀번호 대신 원클릭으로 로그인이 가능한 간편한 인증 방식입니다. 하나OneSign 인증서로 로그인 인증뿐만 아니라 마이데이터와 공공서비스, 본인확인서비스, 전자서명인증을 한 번에 처리할 수 있는 인증서로 편리하고 안전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먼저 하나OneSign 인증서를 발급하기 위해서 하나은행 회원가입을 해야 하며 가입이 되어있지 않으신 분들은 회원가입을 한 후 진행해야 합니다. 오늘은 하나은행 인증서 발급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하나은행 인증서 발급하기

1. 하나은행 앱을 실행합니다.

 

 

2. 메뉴 탭을 클릭합니다.

 

 

3. 인증/보안 탭을 클릭합니다.

 

 

4. 인증서 관리에서 하나OneSign인증서를 클릭합니다.

 

 

5. 인증서 발급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6. 본인의 성명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합니다.

 

 

7. 전체동의 버튼을 체크합니다.

8. 인증번호 요청 버튼을 클릭합니다.

 

 

9. 문자로 전송된 인증번호를 입력합니다.

10.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11. 계좌를 선택합니다.

12. 계좌 비밀번호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13. 전체동의 버튼을 체크합니다.

14.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15.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16. 하나은행 인증서가 발급되었습니다.

 

하나은행 인증서 유효기간은 발급일로부터 3년 간 유효기간이며 갱신을 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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