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생정보

네이버페이로 쇼핑을 하거나 후기 리뷰를 작성하면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직접 포인트를 충전하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페이 포인트는 네이버페이를 통해 충전하고 적립받은 나의 총 잔액으로 다양한 사용처에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하실 수 있는데요. 물론 다양한 사용처에서 네이버페이 결제할 때마다 사용하는 카드 혜택과는 별개로 네이버페이 포인트가 추가 적립됩니다. 모아둔 포인트는 현금처럼 사용하거나 인출하거나 또는 네이버 웹툰, 시리즈 서비스를 이용할 때에도 사용하실 수 있어서 포인트를 쌓아두면 좋겠죠. 더불어 남은 포인트나 충전한 포인트를 지인에게 선물을 하실 수 있습니다. 단 10명까지 선물이 가능하며 100원부터 가능합니다. 따라서 지인에게 소소하게 선물을 하고 싶으신 분들은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선물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오늘은 네이버페이 포인트 선물하기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페이 포인트 선물하기

1. 네이버 앱을 실행합니다.

2. 우측 상단에 있는 Pay를 클릭합니다.

 

 

3. 포인트 선물을 클릭합니다.

 

 

4. 편지지를 선택합니다.

 

 

5. 받는사람에 받는사람을 선택해주세요를 클릭합니다.

 

최대 10명까지 포인트 선물을 하실 수 있습니다.

 

 

6. 포인트 보낼 사람을 선택합니다.

7. 확인을 클릭합니다.

 

 

8. 선물할 포인트에 포인트를 입력합니다.

9. 메시지 칸에 메시지를 입력합니다. (생략 가능)

10. 선물하기를 클릭합니다.

 

선물할 포인트 칸 하단에 선물 가능 포인트는 지금 현재 포인트 금액입니다.

만일 선물할 포인트가 부족한 경우에는 충전하기를 클릭하여 포인트를 먼저 충전하시길 바랍니다.

 

 

11. 확인을 클릭합니다.

 

 

12. 본인 인증을 하기 위해 지문 또는 네이버페이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13. 상대방에게 포인트 선물이 전송되었습니다.

 

 

보낸 포인트 확인하기

1. 선물함 가기를 클릭합니다.

 

 

2. 보낸 선물에 상대방에게 포인트 선물을 전송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수락대기 날짜가 표시되어있으며 상대방이 수락기간 내에 수락하지 않은 경우에는 포인트는 자동 취소가 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